<영어한문장 30>I can't wait to see you. 빨리 너를 보고 싶다
본문 바로가기

영어사랑/영어한문장

<영어한문장 30>I can't wait to see you. 빨리 너를 보고 싶다

<영어 한 문장 30> I can't wait to see you. 빨리 너를 보고 싶다

안녕하세요? 영어사랑 헤나(hannah)입니다.


I can't wait +동사

못 기다리겠다, 빨리 뭔가를 하고 싶다는
표현을 할때 쓸 수 있습니다.

I can't wait to see you. 너를 빨리 보고 싶어


I can't wait to go to Spain.
빨리 스페인 가고 싶어.

I can't wait to go to Spain빨리 스페인에 가고 싶다.


I want to travel abroad. 빨리 해외여행 가고 싶다.
I can't wait. 못 기다리겠어.

I'm starving to death.
I can'wait to go home and have dinner.
배고파 죽겠네. 빨리 집에 가서 저녁 먹고 싶어


I can't wait to take some rest.



I'm so tired. I can't wait to take some rest.
너무 피곤해. 빨리 좀 쉬고 싶어


I can't wait to date him. 빨리 그랑 데이트하고 싶어요.
I can't wait to marry him. 빨리 그랑 결혼하고 싶어요.


I can'wait to marry him.


I can't wait to get my money back.
난 빨리 돈 환불받으면 좋겠어.

I can't wait to go skiing. 빨리 스키 타러 가고 싶어요
I can'twait. 못 기다리겠네요.


마무리하며...
I can't wait to see you. 빨리 너를 보고 싶어.
빨리하고 싶으신 일이 있으신가요? 댓글 남겨주세요
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세요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