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평스타벅스 ★우리나라에서 제일큰 스타벅스
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양평스타벅스 ★우리나라에서 제일큰 스타벅스

양평스타벅스  ★우리나라에서 제일큰 스타벅스

 

★양평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(The largest starbucks in Korea)

가을날씨 쌀쌀하네요. It's quite chilly, and even cold.

오늘은 남편을 따라 시댁인 양평에 다녀왔어요.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스벅이 양평에 생기다니 놀라움이죠

평일 저녁이라 한산.고요.저는 너무 좋았죠.

남편을 기다리면서 사진찍고,편집하고,이리저리 구경했네요. 요즘 라떼 아트에 심취해서 라떼아트되는지 바리스타님께 물어보고 , 라떼를 검정색 컵에 담아 달라고 부탁했어용(사진찍어야하니까요 ㅎ)

 

 

 

 

라떼아트 넘 예뻐요. 배우고 싶어요. 라떼아트배우기 어려운가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요긴 지하층이예요 벽장식과 바깥 통유리의 조화가 세련 그자체예요.(세분이 앉아서 재산, 주식 얘기에 몰입 ㅎㅎ)

 

 
1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. 짜잔~(tada~)

 

 

 

 

홀위쪽으로 계단식으로 자리가 가지런히 원형경기장처럼 경사지게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라떼아트 하트♥ 넘 포근하고 가슴따뜻해져요.꼭 배워야겠어요ㅎ 요기 근처에 갈산공원도 사진 찍기 너무예쁘니 믿고 가보세용. 1일 데이트코스로 딱이예요. 사진도 남기시고,추억하나 더하세요.